본문 바로가기

전시상품 특가세일
한정수량으로 진행됩니다!!

우주최저가에 도전!!
에누리 신청하세요!

로고
현재 위치
  1.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무상 보증 및 AS 안내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5-02-13 12:49: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47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소닉메이트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1년 무상 보증을 해드립니다.

모든 상품은 출고시 제품 보증서가 동봉되어 출고되며, 보증서에는 제품명, 제품 시리얼 번호 그리고 구매날짜가 기록됩니다.

더불어 소닉메이트 전산 시스템에도 동시에 고객님의 구매기록과 모델이 데이터 베이스로 처리되고 있으므로, 제품명과 시리얼 번호를 말씀주시면 모든 구매이력이 확인되어 원활한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소닉메이트는 디지털 피아노 고객님들을 위한 서비스 센터를 전국 25개 지역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가까운 각 지역 센터에 AS를 의뢰하시면 신속하게 방문하여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각 센터별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무상 보증기간이 끝나면 AS는 유상처리도 전환 됩니다. 단, 고객의 과실및 자연재해에 의한 제품 손상및 불량은 보증기간중에도 유상처리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Shop Community

News & Event

쇼핑몰 이벤트 소식입니다.

소식및이벤트
야마하 P-115 동영상 강좌 2015/12/10
야마하 P-45 동영상 강좌 2015/12/10
야마하 PSR-E253 동영상 강좌 2015/12/10
야마하 NP-31 / NP-11 동영상 2015/12/10

더보기

Customer Service

항상 고객님이 최우선입니다

  • 02-400-1375
  • FAX 02-400-1378
  • 10:00AM ~ 17:00PM
  • 기업은행 478-058534-01-010(소닉메이트 주식회사)